어느 유저의 LG V20 일주일 사용후기

비회원 0 19
 
1. 음질
아이폰6 사용하다가 넘어와서 그런지 음질차이가 확연히 납니다. 아이패드프로랑 비교해도 차이가 나는 게 느껴집니다. 리시버는 K3003 사용중이고 저항값이 낮아 일반기기 모드로 나옵니다.
2. 카메라
역시 아이폰6에서 와서인지 좋습니다. 전문가모드는정말 수동카메라 조작하는 느낌이네요. 아직 여러상황에서 찍어보지 못했지만 색감은 아이폰과 달라서인지 약간 이질감이 듭니다.
3. 통화
전화가 워낙 안 와서 ㅠㅜ 많이 해본건 아니지만 아이폰6에 비해 선명한 듯합니다. 이건 새기계에 대한 편견일 수도 있습니다.
4. 내구성
구매시 매장에서 껴준 투명케이스 끼고 다니다가 어제지하철 계단에서 떨어뜨렸는데 괜찮습니다. 케이스 덕택에 기스도 안 나고요. 일단 내구성은 케이스가 있어서 괜찮은 건지 원래 튼튼한 건지는 모르겠습니다.
5. 화면
전 56%로 쓰는데도 밝기가 충분합니다. 그런데 흰색표시시에 좀 푸르스름한 느낌이 납니다. 전 근데 이 느낌이 세련된 도시느낌이라 좋게 느껴집니다.
6. 그립감
아이폰6 4.7인치 쓰다 큰 화면을 쓰니 낯설고 큽니다. 손에 쥐는 맛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제가 손이 작은데 좋네요.
7. 기타
발열이 있다고 하는데 전 느끼지 못했습니다. 게임을 안 해서인지 발열은 없는 듯합니다.NFC기능을 블투스피커에 사용했는데 상당히 편하고 좋습니다. 그리고, 세컨드 화면은 참 잘 만든 기능같습니다. 자주 쓰는 기능을 사용하기 편하게 해줍니다.
이상 간략한 사용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phone&no=3255002















0 Comments
제목